장가계 장가계 여행객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주고 싶은 자세한 개인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저희는5인 성인 가족으로 장가계 검색하다가 우연히 판다투어를 알게되었고, 단독투어를 했습니다. 강추합니다. 장가계에서 감동 잊을 수 없습니다. 판다투어와 일정을 함께 해주신 김동걸 가이드님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경치, 음식, 여행코스 모두 좋았습니다. 호텔숙소도 프론트가 영어를 못해 파파고로 통역하는 것 빼고는 나름 괜찮았습니다. 일정도 아침 9시부터 시작하여 여유가 있었습니다.
먼저 경치는 TV로 보는 것과는 아주 다른 장관이었습니다. 직관의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미혼대는 비현실적이고 몽환적이었습니다. 그날 살짝 운무가 끼었는데 우리가 인간계에 있는지 신선계에 있는지 모를 지경이었습니다. 원숭이 보러간다는 십리화랑 포기하고 원가계를 일주하자는 가이드님의 선택 탁월했습니다. 백룡엘리베이터에서 보는 풍경은 탑승객 전원이 아~하고 소리를 지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대협곡 유리다리를 지나 예상치 못한 익사이팅 체함도 재미있었구요, 황룡동굴, 천문산 천문동 일주도 좋았습니다.
음식 너무 맛있습니다. 가이드님 추천하신데로 따라가면 됩니다. 특히 삼겹살구이집 끝내줍니다. 지금까지 한국에서 먹은 삼겹살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여사장님도 친절하고 음식도 푸짐합니다. 우리는 내돈내산해서 4인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다음날에도 갔는데 우리가 잘 먹는다고 사장님께서 처음부터 밥 여섯그릇을 주시고 꿔바우로도 특별히 서비스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사장님 복 받으실겁니다.^^
가이드님 매우 친절하시고 센스가 넘칩니다. 동안이어서 어리다고 생각했는데 나름 30대더라구요~^^ 입장할 때 관광객들이 몰리면 눈치껏 다른 통로를 이용하여 저희들을 기다리지 않게 했습니다. 엘리베이터 탈 때도 창가 쪽을 선점하여 장관을 볼 수 있게 해줬습니다. 우리가 식사할 때 디른 곳에서 혼자 드셔서, 저희가 비용 지불할테니 함께 먹자고 해도 끝까지 혼자 드셨습니다. 해설도 잘해주시고, 무엇보다 무슨 질문을 해도 잘 받아줍니다. 별 100개 중에서 99개 드립니다, 마음이야 다 드리고 싶지만, 100은 채움수라서 중국에서 피하는 숫자이고 혹시 자만할까봐 한 개 뺍니다.ㅎ
쇼핑, 옵션 등 패키지 일정에 끌려다니지 않고 장가계를 내맘대로 편하게 구경하고 싶다면 비용이 조금 비싸더라도 판다투어 추천합니다. 의외로 소소하지만 중요한 것이 산에서 화장실 가는 것, 다리 아파 쉬는 것, 여유있게 커피 한잔 마시는 것인데요~ 우리는 아무 때라도 할 수 있지만 패기지에서는 어렵습니다. 일정을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고, 그야말로 우리끼리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정말 여행다운 여행을 하고 싶다면 어떻게든 장가계 허화공항에 도착하시면 나머지는 판다투어가 다 알아서 해줍니다. 그리고 가이드는 꼭 김동걸님을 찾아주세요~ 믿고 보증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